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통영 비진도가는법-배시간표, 배값, 숙박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진도는 쌍둥이처럼 닮은 2개의 섬이 모랫길로 하나로 아슬아슬하게 이어지는섬으로 통영에서 40분거리이다 보니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한 섬 입니다.

 

 

 

비진도 여행&가볼만한곳

 

■ 트래킹&출사- 아름답게 다듬어진 '산호길'을 따라 걷다보면 갈치바위, 흔들바위, 선유대 등 비진도가 자랑하는 절경을 만날 수 있으며 선유봉에 올라가면 비진도의 아름다운 관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습니다.

 

 

비진도 선유봉 트레킹 코스는 4.8km 정도로 외항마을에서 선유봉에 올라온 다음, 반대편인 수포마을 쪽으로 내려가면 약 1시간 반 정도 소요됩니다.

 

■ 해수욕- 동쪽의 몽돌해변, 서쪽의 은모래 해변은 해안선의 길이가 550m나 되는 천연 백사장으로 모래가 부드럽고 수심이 얕으며 수온도 알맞아 여름철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만약 사람들이 많은 곳을 떠나 조용하고 한적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통영 비진도가 제격이라 생각이 됩니다.

비진도 숙박(펜션)정보

 

 

비진도에서 숙박이 가능한 곳은 위 이미지를 참고 하시면 되는데 생각보다 숙박(펜션)시설이 많지 않습니다.

비진도 가는법&배시간

 

통영 비진도 가는법은 오로지 배를 이용해야 합니다. 통영여객터미널(통영항)에서 출발하며 소요시간은 대략 40분입니다.(통영시외버스터미널에서 버스로 25분소요)

 

 

비진도 운항요금(배가격)은 터미널이용료 포함이며 주말,연휴, 성수기(특별수송기간)에는 10% 할증이 있습니다.

 

티켓팅은 5시 50분부터 시작되며 발권시 필히 신분증을 제시해야 하니,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은 필수 입니다. 특히 단체, 장애인, 소아, 중고등학생, 경로우대 배값이 할인 되니 꼭 신분증을 지참하세요 ㅎ

 

 

비진도 배시간은 주중과 주말이 다르니 이점 꼭 유의하셔야 합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