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M자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자손금' 은 부자가 되는 손금이다? M자손금보는법은?


먼저 손금이란 손바닥의 생김새로 운명을 점치는 것으로 정확한 명칭은 '수상학'이라고 합니다.

 

 

수상학은 고대인도에서 시작되어 현재 동서양을 막론하고 세계인들에게 널리 통용되고 있는데요. 손금으로 사람의 운세를 점쳐 볼 수 있는 하나의 통계로 보면 됩니다.

 

 

오늘 주제인 'M자손금'이란 생명선과 두뇌선, 감정선, 운명선이 연결되어 커다른 M자 형상을 그리는 손금을 말합니다.

M자손금은 일명 '행운손금'이라 불리우며 일부 사람들에게서 발견되는 매우 희귀한 손금으로 그 존재만으로 '행운아'로 볼 수 있습니다.

 

 

저명한 역술가 존 생제르망의 저서 '카르마 손금보는법'에 따르면 손금이 M자 모양인 사람들에게는 언제나 행운과 축복이 따르며 강한 의지를 바탕으로 놀라운 역량을 뽐내면서 한 분야에서 명성을 떨칠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한류스타 배용준과 전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 미국 기업인 워런 버핏, 농구황제 마이클 조던이 'M자손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M자손금 보는법은 의견이 분분한데

- 오른손잡이는 왼손을, 왼손잡이는 오른손을 본다.

- 남자는 왼손을 여자는 오른손을 본다.

- 선천적인 운은 왼손을, 후천적인 운은 오른손을 본다.

 

그러니 그냥 양손 다 보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ㅎㅎ

 

 

지금 자신의 손바닥을 유심히 관찰해 보면 나도 'M자손금'이 아닌가 하는 착각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기본3대선(생명선, 두뇌선, 감정선)과 운명선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진정한 M자손금이란 기본3대선과 운명선이 선명하게 잘 뻗은 모양으로 운명선을 주변의 태양선(재물선)이나 재운선들이 운명선을 잘 보조를 해 줄때 빛을 발휘합니다.

만약 태양선이 없거나 지저분 하면 'M자손금'도 무용지물 입니다.

 

 

최근에는 손금을 인위적으로 바꾸는 손금성형을 하기도 하는데요. 큰 수술을 앞두고 생명선을 굵고 진하게 하거나, 사업에 여러 번 실패한 후 재물이나 사업관련 손금을 성형하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손금성형만으로 미래의 운명을 바꾼다는 것은 억지스런 부분이 있지만 자신의 삶을 적극적으로 개척하는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갖는 심리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M자손금 보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