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서민갑부에 소개된 '연말에 혼쭐 * 돈쭐 내줘야 할 파스타갑부', 오인태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들처럼 꿈꿔라!!

 

독한인생을 살며 자수성가한 대한민국 슈퍼리치들의 생생한 성공 스토리를 소개하는 프로그램, 서민갑부

 

 

이번 주 서민갑부 주인공은 2019년 '선한영향력'으로 돈쭐을 맞아 화제가 되었던 상수동 진짜파스타 대표 오인태 씨 입니다.

 

■ 상호: 진짜파스타

■ 전화: 02-322-1518
■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64

■ 영업시간: 11시30분-21시

■ 메뉴&가격

- 치킨 토마토 파스타 7,500원
-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7,500원
- 쉬림프 토마토 파스타 7,500원
- 찹스테이크 토마토 파스타 12,000원
- 치킨 크림 파스타 8,000원

 

 

파스타갑부 오인태씨가 세간에 알려지게 된 것은 지난 2019년, 트위터에서 갑부의 파스타집의 트윗이 3만명이 넘는 사람에게 공유되면서 입니다.

 

 

당시 파스타갑부 오인태씨의 가게에는 지자체에서 결식아동들에게 가맹식당을 통해 식사를 지원하는 '꿈나무 카드'의 절차가 복잡하다며 그냥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겠다는 홍보문구가 걸려져 있었고 이와 같은 선행이 SNS를 통해 알려지게 된 것 입니다. 

언뜻 보면 가게홍보를 위한 일회성처럼 보일 수도 있었지만, 파스타갑부 오인태의 이런 나눔은 '반짝' 이벤트가 아니었습니다.

 

 

힘들었던 20대 시절 월세와 통신비를 내고 남은 돈 5만원으로 끼니를 때우는 생활을 하던 서민갑부 였기에 가능했던 일 이었습니다.

 

 

서민갑부 오인태씨의 이러한 사연은 이른바 SNS 뿐만 아니라 방송에도 소개가 되며 널리 알려지게 되었고 또 영부인 김정숙 여사님이 파스타가게에 방문하는 등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뿐 만 아니라 갑부의 이러한 선행을 따라하는 가게들이 생겨나며 이른바 '선한영향력'이라는 수식어가 붙게 되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